"메밀꽃 필 무렵"의 고장 봉평입니다.

저희 농장은 강원도 평창 봉평면에 위치해 있으며, 백두대간의 한줄기인 중앙산맥의 흥정산(1,279m)과 봉평장터 앞의 맑은 흥정천이 흐르고 있는 곳입니다. 

봉평은 서쪽으로 양두구미재, 북쪽으로는 운두령, 동쪽으로는 대관령/진부령 등 사방이 해발 1,000m 내외의 높은 고개에 둘러싸여 있는 해발 700m 고원의 분지 지대입니다. 

이곳 평창 봉평면은 가산 이효석선생의 "메밀꽃 필 무렵"의 주 무대가 된 곳이자 그가 태어나 자라난 곳이기도 합니다. 주 무대인 봉평 부근에는 인근에 용평스키장,피닉스파크, 허브나라, 이효석 문학관 등이 들어섰고, 소설에 등장하는 물레방앗간, 봉평장, 충주집, 여울목, 메밀밭 등이 옛모습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관광객들이 더욱 많이 찾는 명소로 탈바꿈하였습니다.

700고지 고랭지 삼채농장~!

저희 농장은 9년째 삼채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삼채가 원래 고랭지에서 자란 식물이이라는 것에서 착안, 2012년 강원도에서 처음으로 시험재배에 성공하였습니다. 그 후 삼채재배에 꾸준히 몰두한 결과, 지금은 무농약 친환경 농법을 이용한 탁월한 재배 노하우를 가지게 되습니다.

삼채는 미얀마와 히말라야 산맥의 해발700~1,400m 지대에서 자생하는 다년생의 백합과 파속(파,부추,마늘,양파) 식물입니다. 삼채란 식물이 고랭지에서 자라던 식물이듯, 저희 지역도 해발 700m의 고랭지이며, 원산지 삼채가 미얀야 일대의 10~25도 사이의 온화한 지대에서 자라던 식물임에 반해, 저희 삼채는 영상 35도에서 영하 30도의 혹독한 기후도 이겨낸 노지재배 삼채이기 때문에, 특유의 향, 삼채의 굵기와 길이, 각종 영양성분 등이 타지역에 비해 탁월하게 우수하다고 자부하는 바입니다.

저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www.평창삼채-무농약노지재배고랭지삼채.com

www.평창태동농원-해발700유기농농장.com


저희 농장에서 살 수 있는 것과 해드릴 수 있는 것~~

1, 사육장 입지 및 환경 분석 : 수돗물을 사용할 수는 없겠죠. 민가가 있으면 안되겠죠. 시멘트 바닥에서 키울 수는 없겠죠. 


2, 허가 관련 컨설팅 : 관련 서류가 많고 시간 좀 걸립니다. 하지만 빠르게 하는 편법은 있습니다. 


3, 사육장 시설 공사 : 바닥 토목 및 기초공사, 상하수도 시설, 보온 비닐하우스 설치, 칸막이방 시공, 냉난방 시설, 전기 조명 시설, 3단 철재구조물 및 아크릴판, 숙식 관련 시설(전기온열판 취침실, 싱크대시설 등), 사무실/접대실/창고 등. 


 4, 개구리, 올챙이 분양 : 올챙이, 치와, 중와, 성와 등 (개구리알과 갓 부화된 올챙이 완전 대량으로 보유 중입니다) 


5, 귀뚜라미 분양 및 소매판매 : 귀뚜라미 알, 헤드핀(2mm미만), 유충, 성충 (PS : 밀웜/슈퍼밀웜 사육법 컨설팅 가능) 


6, 판매예정 가공식품 : 개구리액기스, 건조개구리, 냉동개구리, 개구리분말, 개구리환, 귀뚜라미액기스, 귀뚜라미분말  


7, 컨설팅 및 시설공사하신 농장주의 출하 상품 수매 : 생개구리/냉동개구리/귀뚜라미성충/귀뚜라미분말 100% 수매 (저희 농장에서 컨설팅 및 시설공사하신 분의 출하 상품 100% 수매, 단 최대한 쳐드리겠지만 가격 협상이 선수반되어야 합니다) 


8, 대량구입 고객의 출하상품 수매 : 대량으로 올챙이/개구리/귀뚜라미 등을 구매하신 농장주의 출하상품 100% 수매 (계절에 따라 수요공급에 따라 가격변동성이 있습니다. 최대한 쳐드리겠지만 가격 협상이 선수반되어야 합니다) 


9, 판로개척 알선 및 판매방법 교육/컨설팅 : 깨구락지 사업뿐만 아니라 농산물/기타 관련 상품도 직접 재배 및 온라인/오프라인으로 판매해왔고 지금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의의 문제입니다. 아는 만큼은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쇼핑몰 구축 및 운영 방법, 네이버/다음/구글의 키워드광고 및 쇼핑광고, 블로그/카페/SNS 개설 및 운영, 신뢰 있는 쇼핑몰제작업자/광고대행업자 책임 소개 등) 


10, 획기적인 아이디어 보따리 : 삼채, 미나리, 기타농산물 등은 부업으로 하는 것이지만, 부업이 아닌 대박이 될 수도 있는 사업입니다. 청도 미나리나 생각하지 강원도에서 누가 미나리 재배를 생각했겠습니까 ! 현재 시험재배 중입니다. 5월 말에 수확합니다.  농촌에 오히려 블루오션이 될 수 있는 사업이 많습니다. 개구리 관련해서 도랑치고 가재도 잡을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도 현재 준비 및 시험 중에 있습니다. 같이 갑시다!!@@ 


처음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한도전해서 무사안일만하다면 무주공산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를 수도 있는 세계입니다. 개구리 농장주는 별로 답답할 것이 없습니다.^^ 배짱 부린다고 여겨지신다면 여러분도 이 대열에 합류하시면 됩니다.


트위터
floating-button-img